가이님 몸매 쩌는 몸매 D컵가슴 근육질 섹시 할라할라 이러는 마음으로 그린 가이님... 

가이님의 좋은 점은 노출하지 않으면서 드러내는 점인거같아요^p^ 



왠지 새장에 갖힌 상태만 떠올라서 무기력~한 모습을 많이 그리게 되는 장발루크.



예쁘지만 늠름한 표정인 유리가 좋아요ㅋㅋㅋㅋ 오른쪽은 근데 좀ㅋㅋㅋㅋ귀엽네요!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일웹 어드메인가에서 애쉬와 나탈리아의 아이로 다시 태어나는 루크^.^라는 내용의 소설을 읽고 시발 존나 바로 이거야! 하고 그린 패러렐입니다. 애쉬가 루크라는 걸 알면서도 상냥하게 대할 수 있다거나 그 이전에 솔직하게 해주지 못했던 것을 해줄 수 있다거나~ 이런거 좋구나~하면서! 그나저나 어떻게 알았는지 다들 얘가 루크라는 거 알아버려요. 물논 애쉬가 츤츤거리지 않도록 루크의 기억은 없거나 애매모호한 것이 좋습니다. 전생의 기억이 어렴풋이 있긴한데 그게 다 꿈속에서 보는 그런 거...? 

+제멋대로 설정 붙이자면 엔딩 이후에 로렐라이의 검은 있고 보주는 사라졌는데 루크가 태어난 이후에 사라진 로렐라이의 보주를 꺼내버려서 루크인걸 알게 된 것도 좋네여... 이름은 영웅 루크를 기리는 의미에서 붙였다고 해도 되고. 원래 양놈들은 이름 받는 걸 좋아해. 전생루크는 현생루크의 삼촌같은거니까 무리도 없고.

그나저나 키므라스카 왕족 의상은 정말이지 뭔가 싶네여. 나탈리아도 저런거 입는거야...? 시러...

+


어마마마인 나탈리아님도 그렸습니다^//^ 정말 솔직하게 사랑해줄 것 같습니다. 하지만 엄격할땐 확실하게'ㅅ' 이번엔 잔소리꾼 약혼녀가 아니라 어머니이니까요ㅋㅋㅋㅋ 루끄도 더 말 잘듣게찌...?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왠지 열라 쇼타까와잉하게 그려보고싶어서 그린 파브레즈.

애쉬가 과하게 귀여운 것도...같네요. 애쉬를 이런식으로 그리면 영락없이 츤데레 아가씨라서 웃겨요ㅋㅋㅋ 표정이라던가 모에화 되어버렷! 

루끄 볼따구 만지고 싶다.



베페에 대해서도 엄청 이야기 하고 싶은데 뭐랄까...원작을 아직 너무 극초반밖에 못해서ㅠㅠㅠ 잘 알지도 못하니까 뭐라고 말을 할 수가 없네요ㅠㅠ 힝... 하여튼 이 그림을 그리면서 생각한건 유리는 자기 희생에 아무런 거리낌이 없는 사람이라는 거...? 근데 그 점이 정말 한없이 이기적이네요. 희생도 결국 안해도 되는걸 하는거면서 프렌을 위한거라고는 하지만 프렌은 정작 원하질 않는걸. 결국 자기만족인거같아서ㅠㅠㅠ흑흑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트위터 리퀘스트 100님것~

반센세 겉옷(?) 벗고 좀 편안하게 있는 걸 그리고 싶었는데 반센세 안쪽 옷 자료 무늬가 없어서....그런게 있긴할까?... 어차피 똑같은 오라클이니까 애쉬랑 비스무리한 거 있을 거 같긴한데 그래도 총장이니까 우우우 하다가 결국 암것도 못 그렸어요^.ㅜ

반센세는 기본적으로 쾌남에 가까운 미남이라고 생각해요ㅋㅋㅋㅋ 골격이 크고 뚜렷하고 눈매도 시원시원해서 좋다...노안이라서 그렇지 어쨋든 미남계열!!ㅋㅋㅋㅋㅋ무엇보다 티아랑 그렇게 닮았는데 몬생겼을리가 없닼ㅋㅋㅋ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테일즈 온리에 서클컷으로 낸 그림~~! 즉 테일즈 온리 나갑니다 단풍님이랑 같이

단풍님이랑

단풍님이랑!!!!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1. ㄷㅍ 2012.09.13 23:29 신고

    강조하지마세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체화하면 너무 위험한 여자 포스를 풍기는 가이님...!!! 상큼한데 위험해!! 위험해 이 여자!!!!



제이가이 기반입니다만, 장발 루끄쨔마는 가이의 임자가 누구던말던...() 거침없을 거 같습니다. 가이는 루크꺼니까여^^!(루크 뇌 내에서)

이어지는 로그가 있는데 수위가 좀 있어서 뒷방으로 밀어밀어...



제이드 안경을 뺏어서 쓴 가이님(♀)이었지만... 제이드가 유리처럼 그려져서... 아 안경캐에게 안경은 절대적인것이구나....ㅠㅠㅠ하면서 울었습니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나탈리아는 체력바보니까...!!! 남자를 여체화하지 않고도 제 로망을 실현해 줄 수 있는 소중한 여캐입니다 S2




가슴 노출 주의






이건 조금 가이루크네요!ㅋㅋㅋㅋㅋ 아니 사실 모작가님의 습유집을 보고나니 뭔가 엄청나게 여체를 그려야겠다고 생각해서...!!!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루크프렌(♀)입니다 이상한 커플이죠 네 알아요ㅋㅋㅋㅋㅋㅋㅋ

엄청나게 마이설정 돋으니까 거북하신 분들은 피해주세요!!!!



<일단 루크의 설정>

평범하게 쌍생으로 태어났으나 쌍생은 복을 나눠가진다하여 불길하다고 여겨져 관습에 의해서 쌍둥이 중 둘째로 태어난 루크는 그 즉시 죽을 뻔 했으나 아들을 죽이고 싶지 않았던 파브레 공작이 관습을 깨고 루크를 살려냅니다. 하지만 아무리 공작가의 권력이라도 무리해서 살려낸 아들이 공작가의 오점이 되는 것만은 막을 수가 없었고 원래가 고지식한 사람인 파브레 공작은 루크를 똑바로 사랑해 줄 수 없었습니다. 당사자들의 심정이 어찌되었든 루크가 오점인 것만은 사실이었으며 원래 죽어야했던 루크는 애쉬가 하는 것 처럼 공작가의 자식으로서의 '바깥일'을 할 수가 없었습니다. 원작의 루크처럼 완전히 갖혀있던 것은 아니지만 알게모르게 멸시받으며 아무런 일도 주어지지 않았던 루크는 말그대로 인간쓰레기처럼 살아옵니다.

애쉬와의 관계는, 어려서는 나름대로 의좋게 지냈지만 점점 주변에서 두 사람이 친하게 지내는 것을 저지하고 애쉬가 바빠짐에 따라 자연스럽게 멀어집니다. 그리고 서서히 둘의 관계는 어색해져서 애쉬는 루크를 잘 못 태어나 불쌍하고 어리석은 아우라고 생각하게 되고, 루크 또한 나같은 거 태어나지 않았으면 좋았을텐데 내가 너의 복까지 다 가져가는구나 하고 비굴한 생각만 하게 됩니다...^.ㅠ 그래서 애쉬에게만은 망나니같이 못 굴고 어색어색... 애쉬가 어쩌다 큰맘먹고 루크의 방을 방문해도 오히려 루크가 더 불편해하면서 안절부절...어...방이 더럽지? 미안....하면서 괜히 메이드한테나 신경질 부리니 애쉬가 한숨 쉬면서 됐다 불편하게 했군. 하고 나가는 수준이랄까요^^?


<근데 거기서 프렌은 왜 나와>

하여간 이런 식으로 오점에 짐더미에 망나니 취급 받던 루크는 이웃나라(=프렌이 속한 제국)의 최초, 최연소의 국민의 신임을 받는 여자 기사단장의 남편으로서 '팔려'가게 됩니다. 키므라스카로서는 좋은 조건에 귀찮은 짐덩어리 하나 덜어버리니 아주 환영ㅋ 제국측에서도 서민출신이지만 현재 직위가 높고 능력이 좋아서 만만치 않은 프렌을 어느정도 묶어둘 수 있는 존재가 되어주니 또 환영ㅋ 

이렇게 약혼 성사^^!


자 첫만남입니당


개망나니처럼 살았지만 귀족가의 일원으로서 17년을 살아온 루크는 꽤나 왕자님st인 것입니다^^..! 소녀소녀한 프렌의 감성에 하트가 도큥☆



근데 30분만에 환상 깨지고 원래의 망나니 같은 면모를 맘껏 발휘하는 루끄쨔마^^! 두 사람 약혼 생활의 길이 아직 멀고도 험하네요~~!! 하는 느낌으로 충동적으로 그렸습니다 허허허



그래도 나중에 사이 좋아지면 이러고 놀면 좋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이놈의 테일즈는 오피셜에서 알아서 크로스오버 해주니까 저까지 덩달아..^^...;;;

 


최애캐x최애캐



영혼의 쌍둥이ㅋㅋㅋㅋ 

프렌도 한 떡대 할 거 같긴한데 가이는 진짜 마지 떡대일 거 같아여...4센치나 더 크기도 하고!



왠지 제 안에서 바보가 된 두 사람...? 원래 남자는 사랑하는 순간 빠가야로라고 우리 선배가 그랬어요.



7세아가 따라하니까 호모다치는 자중해라.



유리+장발루크 조합이 너무 좋아섴ㅋㅋㅋㅋ 패악질 부리다가 유리횽한테 탈탈 털리는 루끄쨔마^.^!



우리애가 잘 못한 건 맞는데 그건 너무 심했잖아! 하는 학부형



현패러 고딩물ㅋㅋㅋ 평범하게 귀족출신들인 어비스 애들은 명문 사립에 다니고, 서민서민한 시타마치는 일반 공립에 다닌다고 혼자 설정했습니다ㅋㅋ 교복은 그냥 평범한 오피셜...ㅇㅇ



리퀘스트긴 하지만 위 그림과 연결되는 로그인데ㅋㅋㅋㅋ 프렌과 가이가 우연히 같은 알바처에서 일하다보니 알게 된 다섯명...이라는 설정입니다. 참고로 두 사람이 일하는 카페는 다섯명의 아지트...? 같은 곳. 근데 다섯명만이 꽁냥거리진 못해여. 쩔어주는 두 알바생 때문에 손님이 겁나 많거든!



가이님을 괴롭혀보고싶었던 만화! 프렌이 이쁘게 나와서 좋았습니다.



엠마 3권 패러디ㅋㅋㅋㅋㅋ 어른의 놀이를 즐기러 가려는 프렌을 방해하지 마ㅏ여 루끄쨔마!!!



원고 화이팅 리퀘스트!ㅋㅋㅋㅋㅋㅋ 유리가 한심님을 응원하는건지 루크를 응원하는 건지 모르겠네요.



리퀘스트 - 루크프렌^//^

자연스럽게 귀족다운 루크에게 두근거리는 서민출신의 프렌이란 좋구나~하는?



리퀘스트 - 유리루크

미솔로지3 빨리 하고 싶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어느한쪽인가가 여체화 되어있는 시타마치.



유리는 아...진짜 겁나 섹시할 거 같아여 모델같이 쭉쭉 뻗었을 거 같구ㅠㅠㅠ 뼈 자체가 얇아서 야리야리할 거 같아여...성격은 전혀 안 그렇겠지만! 가슴은 살짝 넘치는 B컵정도ㅋㅋ 사실 저정도 크기가 제일 이뻐요..ㅇㅇ 



프렌쨩은 넘치는 폭유!!! 아 근데 이 그림 둘이 너무 행복해보여서 빨리 결혼하지 않으면 안 될 거 같아옄ㅋㅋ



에로웰 변태야!!변태변태!!!!



리퀘로 그린 유리 여체화^//^ 프렌은 왕자님같은 기사님이니까 유리가 여자라면 이 정도 로망은...!



딱 오빠와 여동생같은 관계도 좋은 거 같구여... 보통 오빠와 여동생은 아니고 서로 완전 물핥빨해주는 남매겠지만^^..!!!! 프렌 하의(?)의 문양과 색을 완전 빼먹었다는 슬픈 진실이 있는 그림입니다...흑흑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