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부 (호모, 노멀, 백합 다나옴 주의)


2부 TS


그외 부 쉐킷


컬러 일러스트


와... 백업을 작년부터 안했더니 엄청 많네요!ㅜ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8/21(일) 195조 피오케

부스위치 : 11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신간 샘플>



커플링 시*여죠셉

사양    16p / 중철 / 2000원

내용    원작 엔딩 이후 시저 생존 설정으로 시저가 죠스타에 입적하는 책



내지 샘플 (열기)






<구간 샘플>





커플링 시죠세시

사양    44p / 인쇄 / 6000원

내용    환생물. 시저에겐 기억이 없지만 죠셉에게는 있는 이야기. 시저가 죠셉의 가정교사 겸 업무 감시 담당으로 죠스타가에 들어갑니다.



내지 샘플 (열기)








커플링 시죠세시

사양    44p / 인쇄 / 6000원

내용    대학생 AU. 고백하는 이야기.



내지 샘플 (열기)



이상입니다. 참여 의사가 있으신 분께서는 샘플과 설명을 잘 읽고 최상단의 주소에서 수량조사와 선입금폼을 작성해주시면 됩니다!

감사합니다 죠스타2에서 뵈어요~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크흥 ㅠㅠ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지인분 개인합작하는데 참가해서 그린 시죠세시 SD




죠배포 트레카 협력 그림 ㅇ0ㅇ


이거는 심심해서 만들어본 두번째 그림 과정인데 심심하신 분들만 클릭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그동안 정리 안 했더니 쌓였네요 근데 많은 시간을 원고에 투자해서 생각보다 많지도 않은 그런 애매한



더보기 - 벨 노멀 여장 신체절단 등등... 몰라 많아요



TS 로그 모음 (남녀구분 없음)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그동안 안 올린 거 올려요~


2부중심 시죠세시 가끔 죠르미스 1부나 3부


여체화 로그 당연히 시죠세시 중심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1. 2014.11.30 23:15 신고

    와 보배롭군요....ㅠㅠ 역시 금손님!!

  2. 꺄♡ 2014.12.25 01:07 신고

    우와 죠죠그림 처음부터 끝까지 봤는데 진짜 잘그리세요 ㅠㅠ 잘보고갑니다!!!!

  3. joseph da yee su ki 2015.01.07 23:13 신고

    초면에죄송한데요, 사랑합니다.

  4. 으엉ㅇ으 2015.11.18 23:37 신고

    헉 ... 존잘님... 혹시 뭘로 스케치 하시는지 알수있을까요..? 선따는 것도..! 파란색 선은 색연필인가!! 너무 존잘님이라서... 알아보고 싶네요.. 어떻게 하면 저렇게 선을 잘 딸수있는걸까요..

    • 라야_Raya 2015.11.18 23:41 신고

      칭찬 감사합니다:) 파란색선은 당시에 쓰던 만년필 잉크색이 파란색이었던 것 같고 나머지는 아마 평범한 볼펜이나 플러스펜일 거에요! 시기마다 그리는 펜이 달라서 정확하지가 않네요ㅜ.ㅜ

  5. 체리 남편 2016.01.18 09:22 신고

    사랑ㅇ합니다ㅠ존잘님...감ㅁ격스러워 으븗

비엘 여체화 등등등


더보기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1. 2014.11.29 23:25 신고

    와......♥

  2. 죠죠 2015.03.15 10:54 신고

    저기 죄송합니다..봇계에서 여체 사진을 쓰고 싶은데 써도 될까요?.거절하셔도 됩니다.허락을 구하는 글이니까요..



죠셉 생일 축하해~~!! 2.3.4부 죠셉들 그렸습니다!





그리고 이건 죠셉 생일 기념 시죠세시 합작에 제출한 13살 죠셉 + 16살 시저ㅋㅋㅋㅋㅋ

합작 주소는 여기입니다 >> http://caesarandjoseph.er.ro/

존잘님들 그림과 주최 도맴님의 편집이 겁나 쩔어요ㅠㅠㅠ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1. 삉구 2014.10.02 20:58 신고

    항상 궁금했는데 저런색칠효과어떻게 한건가요??어떤 프로그램에서 어떤 방법으로했는지 자세히 알려주세요!

  2. 맛쓰 2014.10.03 21:04 신고

    세상에 우연히 들어온곳인ㄷ ㅔ존잘님... 눈정화하고 ㅅ갑니다..! 허억허억

  3. 2014.10.03 22:21

    비밀댓글입니다

    • 라야_Raya 2014.10.05 21:10 신고

      헉 언니!!ㅋㅋㅋㅋㅋ 우왕 반가워라ㅜㅜㅜㅜㅜㅜㅋㅋㅋㅋㅋㅋ
      언니 잘 지내는구나 나도 잘 지내...그 하나타지 연습장은 불에 태워주시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 삉구 2014.10.04 16:50 신고

    원피스왜 삭제했어요?좋았는데ㅠㅠ..
    그래서 말인데 혹시 원피스 로우그려주실구있을까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