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의 커플성립이 안되고 끝나지만 마음만은 커플이라고 생각하면서 그리는 세이단세이^.ㅠ...

커플링 표시가 무슨 의미가 있겠어여 공수가 포지션이 뭐가! 중요해! 성립이! 안되는데! 어이고!!!



왜냐면 주종과 형동생과 소중한 사람의 사이를 오락가락하고 있기 때문이져..!

↑이렇게 컸기 때문에 더더욱 지금의 관계와 달라지는 것 자체를 상상하지 못하는 두사람이  좋아요.



단조의 짝사랑 같지만 사실 양방향 짝사랑인 만화? 언젠가 세이하치의 단조에 대한 감정같은 것도 그려보고싶네요. 항상 단조 시점만 그려봐서ㅋㅋㅋㅋㅋ



어렸을 때 제 사진에서 포즈참고한 사진ㅋㅋㅋ 아가쨔응 단조와 세이하치><!! 앞에는 카토아버님이라던가 있겠죠 히히...!! 무로마치에도 사진기가 있으면 단조 사진의 80%에 세이하치가 들어가 있을 거같궄ㅋㅋㅋ

 


카토 아버지...죽...죽는 만화 ^.ㅜ...ㅎㅎㅎ 서로가 서로에게 의지하는 두 사람이 좋습니다.



와카단나가 세-하찌 아바바 하던 시절의 두 사람^//^

 


양방향 짝사랑ㅇㅇ

소중하고 소중해서 이 감정을 어떻게든 표현하고 싶은데 변해버릴 것 같아 무섭고, 차마 상대방이 눈치챌 수 있는 순간엔 내비치지 못하는 마음.



현대판 두 사람! 단조가 성장 버젼^p^ 수트를 입어야 의미가 있는 패러렐이기 때문입니다 허허



으아아 그냥 행복해 죽는 두명이 보고싶어서...ㅠㅠㅠㅠ



아 이건....그냥 좀 나쁜 망상 좀 해본건데... 단조가 앞으로 처할 위험한 상황이란건 일반인 기준에서는 상당히 높은 위험함일거 아니에요 일단 닌자의 세계에 들어갔으니까... 그래서 단조가 위험한 상황에 처했더라도 일반인인 세이하치는 어쩔 수가 없다는 그런...ㅠ... 안되겠다 말발굽으로 뚜쒸뚜ㅜ씨!



아니 그냥 계속 해도 되는데....근데 여기서 끝나는게 제 안의 세이단세이의 매력이라서^.ㅠ 몰라요...언제 또 맘이 바뀔지 흑흑



광고 리터칭!



쎅쓰한 두 사람이 그리고 싶어져서 그렷던...그래봤자 아무일도 안일어납니다만...ㅋㅋㅋㅋㅋㅋ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말그대로 세이하치 <-단조 <- 토라와카(女)의 이야기입니다.

별로 긴건 아닌데 왠지 따로 놓아야할 거 같아서^.^..;;



단조가 세이하치를 좋아함에도 세이하치의 말없는 거절에 항상 고통스러워하는데, 토라와카는 그걸 예전부터 상담해주고 옆에 있었기 때문에 다 알고있습니다. 그리고 그건 다 단조를 좋아하기 때문이었지만 단조는 그걸 모릅니다. 결국 졸업과 동시에 방황하는 단조에게 토라와카는 혼인=집안(마을)간의 화합을 제안하고, 그제서야 토라와카의 마음을 알게 된 단조는 너에게 그런 몹쓸짓 할 수는 없다고 하지만 대인배인 토라와카는 너의 슬픔까지 내가 다 책임져주겠다며^.^...암튼 결국 부부가 되어 살아가는 두 사람이지만...


단조가 죽어여

전장에서ㅎ



그리고 남겨진 토라와카와 세이하치



세이하치는.... 차마 마음조차 두지 못했겠죠. 단조에게...두고싶어도...ㅠㅠㅠ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유키는 화장도 약간 빡시게 하고 다닐 거 같아요....글구 얘는 왜 이렇게 몸매가 좋져? 이건 오피셜이다!



츠도이의 강한여자가 되기 위해 인술학원에 갔다는 말이 너무 인상깊은 토모미... 덕분에 졸라 짱쎄게 그리고 있습니다ㅋㅋㅋㅋ 진짜 쎈언니의 아름다움이 뭔지 보여주는 토모미;;; 원작에서 너무 파워 멋짐이라 그거 따라서 그리고 있어여!



소우코! 몬지로랑 썸씽도 있는 소우코! 귀여운 먹보!! 하앙!!! ㅋㅋㅋㅋ저는 쿠노이치는 절대적으로 원작을 따라 그리기 때문에 애니모습이랑 좀 많이 다르지만여ㅋㅋㅋㅋ 원작의 보이쉬하면서도 예쁘장한 느낌이 좋아여ㅠㅠㅠ 그리고 많이 먹으니까 좀 포동포동하면 좋겠...다;;;후훙;;;<<변태



쵸카메 귀여워요... 러브라인은 나름 공식인데 말이죸ㅋㅋㅋ짝사랑이지만!



쵸카메 좋아요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



몬소우!!ㅋㅋㅋㅋㅋ책까지 낼만큼 좋아합니다ㅋㅋㅋㅋㅋ 바보♡바보 같은 느낌이라 엄청 귀여워욬ㅋㅋㅋ



오니카메...^.^ (성장)

카메코는 왜이렇게 어른남성과 함께 있는게...잘어울릴까여 마성의 꼬꼬마다;;;; 거기다 이건 거의 반공식이라고 말해지는 츠도이에서 나온사실이 아니겠어여 결혼;;;무려 결혼;;;; 작가님 입에서 나온 결혼 그 한마디에 넘어가서 그린 그림입니닼ㅋㅋㅋㅋㅋㅋ



왠 도둑놈같은 늙은놈이 동생 채가는 게 맘에 안드는 신베쨔맠ㅋㅋㅋㅋㅋㅋㅋ(성장)


온리전 서클컷용으로 그렸던 소우코^.^ 이쁘게 나와서 좋아요!!!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학년이나 나이가 섞여서 나누기 애매하다던가 적어서 넣을데가 없다던가 하는 그림들이에여~~



리퀘스트로 그렸던 몬지로와 페도쿠쿠치. 이 뻘함이 좋으시다고 받으신 분은 말씀하셨지만...!!!ㅋㅋㅋ뻘하다!!



원고 힘내시라고 그렸던 그림><!! 원고 힘내셨었습니다!! 헤헷



각각 거의 맨처음 그렸던 게 아닐까 싶네욬ㅋㅋㅋㅋ

아직 그림이 닌타마에 적응을 못하곸ㅋㅋㅋㅋ 아주 예쁘게 그렸네요....<<



란후시란?

위험함의 아이콘 보건위원회의 두 꼬맹이가 성장하면 어캐될까 하고^.^



머리카락 맘에드는 애들만 골라서 그려본 것입니다 ㅋㅋㅋㅋ



아야타케!! 오피셜에서도 사차원인 아야베 졸졸 따라다니며 잔소리하는 타케야가 좋아서ㅋㅋㅋ 



~수상한 아저씨와 닌타마들~

케마가 직싸게 고생하는 망상이었습니다.



19기 초반에 얘들 에피가 몰려있어서 며칠동안 행복했던 그런 기억



왜 그렸는지 모르겟지만 아무튼 나나마츠_선배_많이_취하셨어요.jpg



리퀘스트로 그렸던 아이돌로지~~!! 로지는 평범하게 귀엽고 잘생겨서 이런 거 잘 어울려욬ㅋㅋ



보기만해도 좋아서 ㅈ덜덜 떨려버리는 코헤타케;;;!!! 얘들은요 짐승 두마리가 있습니다. 약한 짐승이 강한 짐승에게 먹히기 일보 직전입니다. 같은 분위기가 어울려요.



리퀘로 그린 헤~이타~~



이건 정말 할 말이없는 조합이네요! 진자랑 카즈마라니...아니 뭐 문화제 때 친해보이더라구요...ㅎㅎ



"사쿠베 미안해~!!"

없어진 미아조를 삼일밤낮 찾아헤메다 지쳐서 엉엉 울고 있는 걸 선배들이 도와줬습니닼ㅋㅋㅋㅋㅋ



"그러니까! 여기서! 이러지! 말고!!!!!!!"

짐승조^^;;; 타케야가 매우 많이 피곤하고 불쌍해보이지만 어쨋든 짐승조입니다!



단풍님 생일 때 그렸던 건데 이쯤되면 아주 대놓고 호모호모해서 민망함도 뛰어넘네요.

는...무슨...민망하다 무슨 생각으로 이런 걸....우우



대문 앞의 코마츠다씨



얼굴 조합자체는 잘생겼는데 하는짓이나 표정이 말랑말랑하다못해 허술한 코마츠다...!ㅋㅋㅋㅋ



수군의 아토이. 수군쪽은 딱히 별생각 없는데 아토이는 귀여운 것입니다.



리퀘스트로 그린 로지~~누나 하트뿅뿅 받아버렷!!!!



리퀘로 그린 미요시마루!



스마트폰 들고도 길 잃고다니는 수상한 아저씨와 그런 아저씨가 짜증나면서도 신경쓰이는 몬지로 소년



그냥 오오키몬지로를 그리고 싶었을 뿐인데 뭔가....위험하다;;; 제가 그려서 그런건가여 왜 그럴까 왜



왠지 둘다 엄청나게 잘생기게 나온ㅋㅋㅋㅋ그림! 잘생겼다고해도...엄 회계위스러운 잘생김이란게 있죠ㅇㅇ



헤헷 단조와 몬지로 연령반전! 이라고 말 안하면 걍 뭐가 뭔지 모른다는게 유머ㅠㅠㅠㅠ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킨코헤 학원시절과 졸업이후시절을 비교해서 그린 거~ 제일 처음 그린 킨코헤네요. 어릴때 울면서 매달려있기만 했던 킨고가 씩씩하게 자라있는 게 보고싶었어요. 부수적이지만 일단 성장에서는 킨고가 코헤이타의 주인이 되어 있는 망상을 자주 합니다... 킨고는 무가의 후계자니까여...이런 망상 겁나조아 헉헉

이땐 킨코 머리 왠지 길러보고싶었는데 이젠 그냥 짧은게 좋더라구요? 히히 글구 최근엔 성장하면 킨고가 더 크길 바라고 있..^^;;;



본편보다보면 코헤이타가 킨고 아끼는 거 되게 티나서ㅠㅠㅠ넘 좋구ㅠㅠㅠㅠㅠ



글구 낑고도 나나마츠센빠이 엄청 좋아해요!! 응!! 무섭지만 좋아해!!! 이런 느낌?



선배의 자는 얼굴.



ㅋㅋㅋㅋ킨고가 정말 많이 컸으면 좋겠네요. 하지만 그래봤자 목은 꺾입니다!



연령반전~ 이 조합은....우직한 선배와 깨발랄한 후배라니. 뭔가 엄청나게 이상적인 선후배 조합이지만 킨코헤라는 점만으로도 엄청나게 좋은 것입니다!



킨고의 끼에에에에??? 하는 비명소리가 좋은게 저만이 아니라고 빨리 말해요. 나나마츠 선배도 사실은 그게 좋아서 계속 그렇게 킨고 목을 꺾고 돌리고 끌어안고 난리도 아닌거라고 빨리 말하란말야



성장...!!



킨코헤 성장망상 해본 것.

맨위에 써놓은 것처럼 선배가 미나모토가에 고용되어서 뭐랄까...엄.... 여러모로 안 좋은일이 생겨서 결국 킨고 스스로 선배로부터 멀어지려고...하는 걸 보고싶었습니다. 선배는 목숨이 왔다리갔다리하더라도 킨고옆에 있는 게 좋으면 좋겠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어... 이건 어떻게 되는거더라...케마가 엄청 형제많은 집안의 막내일지도 모른다는 츠도이에서 시작된 건데요...

일단 몬지로랑 케마랑 이복형제입니다. 각각 아버지와 어머니가 재혼...어 저 시대에 그런 개념이 있었는가는 모르겠지만 아무튼 그런걸 해서 이복형제인데, 어릴땐 잘 놀다가 같이 인술학원 들어오게 되면서 케마가 왠지 형제인거 밝히기 싫어서 옛성으로 입학, 몬지로는 좀 섭섭해지만 뭐 니가 정 그렇다면/뇨롱 하면서 생활하게 되고... 

그러다가 6학년 때 케마가 임무에서 엄청 무리를 해버려서 까딱 잘 못하면 죽을 뻔 하는 경험을 하고 돌아와서 몬지로가 겁나 화난...=걱정한 그런 이야기에서 시작됩니다 으하핳 무리수!!!!



^.^헤헷 원래 집에서 부르는 호칭은 몬형이었습니다. 커서도 가끔가끔 어색하게 불렀지만 학교에서의 생활이 습관이 되어버려서 잘 안되던ㅋㅋㅋㅋ



여태 못 부린 애교 맘껏 부리는 토메쨔응^.^!! 그리고 늘어난 구경꾼들ㅋㅋㅋㅋㅋㅋㅋ


네 그리고 여기에 사쿠베+@(망상병)를 끼얹음;; 여기부터 좀 진지해져요



네 사쿠케마는 썸씽이 있던 사이였나봅니다. 그리고...어...네....사쿠베가 뭔가 크게 오해함...ㅇㅇ



이렁;; 토메야 미안하다;



자초지종도 모르고 차여버린 케마는 엉아한테 가서 잉잉 울어욤'ㅅ'



아 이런 형아 출동!!!


그 시각 케마 토메사부로 용구위원장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렇게 가볍게 풀면서 개그로 갈 생각이었는데 여기서 그리고싶었던 모든걸ㅋㅋㅋㅋ다 그려버려서 혼자 만족했다는 그런 이야기입니닼ㅋㅋㅋㅋ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의미불명인 그림이지만 제 사쿠케마의 근간이 되는 그림입니다 허허



사쿠베가 애기인 주제에 남자답게 나가는 조아요^///////^

케마는 그게 귀여워서 받아줌//////



사쿠케마로 못된 망상을 했던 로그...지만 망상은 너무 못된거 같아서 조용히 집어 넣었습니다.



19기 수리위원회의 단 보고 너무 기뻐서 말춤추면서 그린 사쿠케마ㅋㅋㅋㅋ서로 말은 똑바로 못하고 오해만 쌓다가 결국 서로를 생각하면서 하는 일이 밝혀지고 화해하고 으으아아 귀여워...!!! 근데 그림이랑 본편 내용은 별로 상관없네욬ㅋㅋㅋㅋ사복! 사복이 있잖아요!ㅋㅋㅋㅋㅋ



리퀘로 그렸던 거지만^.^!!



케마 졸업하는 만화^.ㅠ! 

사쿠케마는 사쿠베도 케마도 솔직하게 마음을 드러내지 않다가 마지막에 터트리듯 말하는 게 좋아요...!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제목같은거...제목같은거!



솔직하게 말하기 이전에 잘난척과 무시부터하고 보는 센조와 그거에 빡친 열폭쟁이ㅋㅋㅋㅋㅋ^.ㅜㅋㅋㅋ

하지만 금방 사과하고 화해합니다. 주로 몬지로 쪽이 먼저 굽히겠지만 점점 센조도 어느정도 굽히게 되겠죠.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처음부터 이런 로그라서 면목이 없네요. 모두가 다 아는 그 게이짤ㅋㅋㅋㅋㅋㅋ

솔까 진자는 게이죠...ㅇㅇ



도이쌤~~ 

호구인주제에 멋있는 도이쌤 엉엉



리퀘스트로 그렸던 오노오! 감이 안 잡혀서 좀 이상해요ㅠㅠ



이걸 어디에 올리나하고 고민하다가 얼마 없는 도이쌤 로그라서 이리로;;;



오노오! 10년전 모습입니다ㅋㅋㅋㅋ



리코마 좋아해요. 커플이 아니더라도 이 조합은 굉장히 좋아하지만^^;;;

공식이 밀어주는 조합이라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리키치가 왜 리코 버젼인가는... 여장 하고 한 껏 자기자신을 숨기며 오호호호^^ 하고 있었는데 코마츠다군 땜에 산통 다 깨고 빡친 모습이 보고싶었다고 밖에 할 말이 없군요. 어머, 리코씨 화장 벗겨질 기세네요!!



잣토씨 여장ㅋㅋㅋㅋ 리퀘스트였던 거 같습니다...의외로 이쁘네요. 위험한 과부향이 난다;;;



존잘님들 썰푸는 거 보면서 그린 얀데레 도이손;;;; 죠으다ㅠㅠ



쇼세이씨! 이것도 리퀘스트였던 거 같습니다. 닌덕눈에만 멋있는 쇼세이씨 흑흑ㅠㅠㅠ



20기의 두사람을 보면서 그린 짤입니다ㅋㅋㅋㅋ진짜 바보같으면서 멋진 선생님들...ㅠㅠ



두령님 성애자 진자 좋아해요.

진자는 타소가레도키기념품점에서 파는 두령님 붕대를 시즌별로 다 가지고 있을 거 같다. 궂이 안 그래도 치고정도면 얼마든지 원하는대로 받을 수 있는데 궂이 또 사는 건 진정한 덕심이랄까...?



리퀘스트 - 흰셔츠

현대물 머리는 어떻게하지...하다가 잔머리의 느낌을 살리고 싶었으므로 올빽머리 했습니다.



리퀘스트였습니다.

진자는 벗고 있는게 좋네요 섹시해서!ㅋㅋㅋㅋ갖추긴 다 갖췄는데 뭔가 벗고 있다거나 그런 느낌?



제가 덴코씨 볼 때 마다 두근거리는 걸 보니 마지 마성의 여인입니다;;; 덴코씨 좋아해요...!!



어린 한스케는 야마다쌤에게 아버지와 동경의 대상, 기대고 싶은 어른 남자라는 미묘하게 범벅 된 감정을 보내고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도이쌤 과거도 만만치 않기 때문에 좀 그런 상상이 잘 되네요.

 


두령님은 언제나 진자를 농담15%진담45%의 철렁내려앉는 말로 간을 보고 있으면 좋겠네요. 



재밌다고 합니다.



-조심 좀 하고 다녀요 코마츠다군!

-리키치씨~~?!

리키치가 코마츠다한테 하는 말투가 미묘해서ㅋㅋㅋ번역하면 반말+존댓말이었으면 좋겠습니다. 완전 애취급하는 건 아닌데 그렇다고 또 한사람의 어른 취급을 해주냐면 그러기엔 코마츠다는 너무 ....넼ㅋㅋㅋㅋ 어쨋든간에 리키치씨는 코마츠다군이 불안불안해서 미칠 거 같으면 좋겠다.



-진자, 어디가 좋아?

-.........................................

진자는 두령님이 닿는 모든곳이 성감대인걸요^^! 알면서 모르는 척하는 두령님이라던가 허허



-도이 한스케! 나랑 승ㅂ....?!?!?!?!?????

-아, 손나몽씨다.

-어머, 모로이즈미군. 안녕.

일류닌자 도이 한스케는 이런 일에 당황하지 않습니다.



도이쌤~~ 상냥해보이는 눈빛으로 그려봤어요^//^ 쌤은 원래 이런 남자!!



도이손 조으다 헤헷...///



제가 좋아하는 닌타마의 청년들ㅋㅋㅋㅋ 선생님과 프로닌이 아닌 사람도 껴있지만 대부분 이쪽이니까!



암쮹님 생일 축전으로 그린 마사코쌤;;;;후훙;;; 가슴보잉보잉한 거 그려서 재밌었습니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생각보다 3학년 로그 엄청 많네여!



이건 ...타케야도 있지만.....마고헤이 로그가 이거 밖에 없으니까 여기로...()

개인적으로 타케야가 마고헤-하고 부르는 게 좋습니다.



첫 3로

이 땐 사쿠베 눈썹 생김새도 잘 몰랐고ㅋㅋㅋ게다가 이미지만 떠올리고 사쿠베 눈매를 날카롭게 그렸는데 이후로도 그대로 굳었어요ㅋㅋㅋ그런대로 사쿠베로 보여서 전 그냥 그렇게 그리.ㅂ...니다'ㅅ'...;;

한꺼풀씩 벗긴건 그냥...벗기고싶어서.



19기의 산노스케의 단이ㅋㅋㅋㅋ너무 귀여워섴ㅋㅋㅋㅋㅋ

사쿠베 입장에서는 너는 될수있으면 말을 하지마라 듣는 사람 빡치니까....겠죠? 입닥쳐 츠기야!ㅋㅋㅋㅋㅋㅋ



사쿠베 너무 좋아요... 츳코미 담당인게ㅠㅠㅠ...애기같은데 은근 남자다운 것도 조아...ㅠㅠㅠㅠ

망상병 걸린 것도 좋고ㅠㅠㅠㅠ 군대식 말투인 것도 넘 좋아여ㅠㅠㅠㅠ으엏ㅇ어허ㅓ유ㅠㅠㅠ 다 좋네ㅠㅠ



너넨 언제까지 사쿠베랑 붙어살래? 하는 생각이 나서 왠지 아련해지는 3로. 어떻게 보면 닌타마 조합중에 가장 떨어지면 안 될 거 같은 세명이라서 더더욱 슬퍼지나봐요.



사쿠베

사쿠베

사쿠베



사쿠베는 망상병 걸려서 언젠가 아무도 모르는데서 혼자 잘 못 되지는 않을까 걱정되는 아이.

차라리 행복한 망상이라도 하면 좋으련만 얘의 망상은 주로 네거티브한 망상이라서 말이죠~



음므그 그르즈 믈르그 흐쓸튼드....

얘들 하는 짓은 커서도 똑같았으면 좋겠네요.



사쿠벵 남자다웟~~~!!!!!



는 울리고 싶다.


ㅋㅋㅋ째진눈인채로 굳어져서 고칠 도리가 없는 제 사쿠베...^.ㅠㅋㅋㅋ이거나름대로 좋다고 생각...해요



아~! 사몬 입에 손 넣고 싶다!!!!



제가 진짜;;;겁나;;;;좋아하는;;;;카즈마 입니다;;;;; 머리카락 때문에 애까지 좋아진 케이스지만여



근데 진짜 이 머리카락 그리고 있으면 저절로 좋아질 거 같지 않나여? 머리카락 너무 예쁘지 않나여?

흑흑 머리카락 최애ㅠㅠㅠㅠ암튼 이건 리퀘스트로 그린건데 헐렁한 스웨터였습니다~~



혜뻐. 많이 예뻐. 카즈마는 머리 풀렀을 때가 넘 이뻐서 묶은걸 자주 안 그리게 되네욬ㅋㅋㅋ닌타마하면 포니테일인데 제가 카즈마에게 포니테일을 허용하지 않음ㅋㅋㅋㅋㅋㅋ



잊혀지는 설정 때문에 네거티브한 분위기도 상당히 잘 어울리는 카즈마.

어떻게 상처받기 쉬운 12살짜리 애한테 이런 설정을 붙일 수 있져? 하앙



호모를 그려도 백합같은 3하



인형 같은 느낌으로 그려보고싶었습니다ㅋㅋㅋ



토나이~! 는 은근 열혈인게 좋죠.

하반인데 똑똑해보이는게 은근 매력적이얍;;;



카즈마 머리카락 그리다보면 빨려들어 갈 거 같아요...

오버해서 그리지 않도록 조심해야하는 캐릭터ㅋㅋㅋㅋ



잊혀지는 설정은22222222222222

어디서 혼자 나가 죽어도 아무도 모를 거라는 게 진짜;;;무서운 점입니다ㅠㅠㅠㅠ



20기의 마지텐시 카즈마ㅠㅠㅠㅠㅠ

이렇게 순수한 아이라니ㅠㅠㅠ웅ㅇ어엉유ㅠㅠㅠㅠㅠㅠ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 Recent posts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