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무슨 열네장중에 열한장이 타키야샤마루야.

내 4학년 최애캐는 미키에몬인데...^.^...? 미키에몬은...위원회 로그로 갔나봅니다 우우



이건 단풍님 그려준 건데 단풍님이 이쁘게 스캔해줘서ㅋㅋㅋ전엔 안 올렸었는데 이쁘니까 올려야징



이건....이것도 단풍님 준거... 타키야샤마루가 많은 건 단풍님 때문인거 같습니다.



복장 리퀘스트 - 간호사... 이렇게 야시꾸리해질 줄은 몰랐습니다.



복장 리퀘스트 - 가쿠란. 의외로 평범하게 잘 어울리는 것입니다.



복장 리퀘스트 - 치파오. 아...섹시하다^^;;



리퀘스트로 그린 타키~~ 장미꽃이 즐거웠어욬ㅋㅋㅋㅋㅋ



리퀘스트로 그린 미키에몬!

저는 미키를 애니메이션 버젼으로 그리지 않습니다. 그버젼으로 그리기엔 원작 미키가 너무 잘 생김...;;



초반에 그릴때보다 상당히 어리게 그려진 타키야샤마룽...



왠지 튼튼한 느낌으로 그려졌네요ㅋㅋㅋㅋㅋㅋㅋ



모델포즈 잘 어울릴 것 같아서....



제가 그린 타키 중에 개인적으로 제일 예쁘다고 생각되는 것. 헐렁한 느낌이 좋았어요.



타카마루 한 번도 그려본 적 없네? 하면서 그린 타카마루.

어려웠습니다....



아 이것도 단풍님 준거네 케헹ㅎ

단풍님에게 드림을 꿈꾸라고 그려준 그림입니다 



이건 리퀘로 그린거지만 타키 체육복 차림은 정말 좋아합니다ㅋㅋㅋ


............아야베 미안...너도 어딘가에 선배라던가 그런 사람들이랑 같이 그려져 있단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1. ♥♥ 2013.12.08 23:04 신고

    퍼가도 돼요?ㅎㅇ.. 타키 이쁘네요.



5학년 키차이를 좀 구분지어 볼까 해서 그려봤던 그림입니다.

쌍닌이 좀 마르고 작은 타입, 타케야랑 쿠쿠치는 조금 큰 타입, 칸쨩은 평균!



수채화는 정말 가끔가다 한번씩 하는데요...할때마다 수채화 실력이 뚝뚝 떨어지는 걸 느껴버렷



멍때리고 앉아있을 때 가장 잘 그려지는 이쁜 쿠쿠치



버터스님 생일때 급하게 그려드린거ㅠㅠㅠ좀 더 좋은 걸 드렸어야햇는데 엉엉ㅇ



쌍닌 까와잉다요 쌍닌



20기의 타케야가 멋있어어어어어 타케야가 19기부터 두각을 드러내기 시작하더니 마지 벤츠 마지 멋진남자ㅠㅠ

타케야 누나랑 결혼!!!!!



굉장히 초반에 그린 그림이네요ㅋㅋㅋㅋ쿠쿠치가 남자다웠으면 해서;;;후훙



동물에게 사랑받는 타케야~라는 동인설정이 좋습니다. 실제로 사랑받는가 어떤가는 둘째치고...

원작 인증되면 좋겠네요.

생물위원회는 시발 벌레만 키우는 놈들 같잖아.



타케야의 반바지가 너무 좋아서....



사부로 화이팅!!



초기엔 최대한 잘생기게 그리려고 노력했던 거 같습니다ㅋㅋㅋㅋ



헤헤;;;왜 그렸는지 모르겠는 얀데레 쿠쿠치



이걸 그리던 초기 덕질 때만 해도 사이 좋게 두부 먹고 그런일은 동인에서만 일어나는 일인 줄 알았는데 말이죠



20기 두부지옥의 단을 보고...ㅇㅇ....ㅎㅎ..... 

10분짜리, 그것도 본편 7분짜리 애니메이션 보면서 그렇게 많이 일시정지를 한 것은 처음이에요.

어쨋든 둘이 사이 좋아보여서 좋....좋은건가?



라이조입니다. 현대옷을 입혀보고싶었는데 제가 센스가 없어서ㅠㅠㅠㅠㅠㅠㅠ

근데 라이조는 진짜 이렇게 입고다닐 것 같아요 평범무난하게? 단 고르는데 시간은 다른사람 다섯배.



닌자옷 은근슬쩍 노출이 너무 좋아요. 

가려져있는 헐렁한 부분도 살짝 드러나는 바디 라인이 섹시해서 참을 수 없어요.



선은 삐뚤빼뚤하지만 그림 자체는 맘에 드는 쿠쿠치



안경 칸쨔응!!



안경 쿠쿠칫~~! 엘리트한 느낌일 거 같네요.

사실 쿠쿠치는 비쥬얼은 진짜 쩔죠...

비쥬얼만은...흑흑



공중낙하키스^///^ 



쿠쿠치와 타케야 체격차~

쿠쿠치는 큰편인데 타케야는 그거보다 더 컸으면 좋겠어여!



제가 참으로 좋아하는 쌍닌타케;;;

같은방은 소중합니다 같은 방은;;;;후웅 타케야 쌍닌샌드로 가버려엇~~~!!!



리퀘스트로 그렸던 칸쨔응. 남자답게 그리는 리퀘였어요ㅋㅋㅋ



쿠쿠치가 뒤에서 달려와서 매달리고 뽀뽀해도 멀쩡할만큼 튼튼했으면 좋겠어요 타케야는!^^!!



동물+타케야 조합은 역시 소중한 것입니다. 



닌자하는 쿠쿠치. 문무양도의 엘리트라는 점이 왜 이렇게 좋을까요.



같은 위원회인데도 어색한 사이라는게 대부분의 평가인 사부로와 칸에몽ㅋㅋㅋ

칸에몽...! 사부로 이름 불러줘라...!!!



스터디용으로 그린거라 굉장히 열심히 그렸네요!

동물은 항상 사진을 참고해서 그리니까 딱딱하게 되는게 아쉬워요ㅠㅠㅠ



저에게 많은 도전이자 과제였던 SD쿠쿠칰ㅋㅋㅋㅋㅋ 이것도 스터디용이었네요.

쿠쿠치는 컬러그림이 제법 많네여.



쿠쿠치 무기 간지작살! 하는 마음에 그린 그림

쿠쿠치보다 무기를 더 잘 그렸네요.



타케야 반바지ㅠㅠ...물론 이제 공식에서 타케야는 반바지 아니지만.... 

그때그때 기분에 따라 다르게 입는다고 믿을거에여ㅠㅠㅠ어쨋든 반바지도 공식이자나



둘 다 실사영화 보고 그린건데 밑에건 영화랑 궂이 상관은 없네요. 쿠쿠치 정말 안나왓엌ㅋㅋㅋㅋ



꼬꼬마 버젼^///^



쌍닌은 정말 귀엽다는 건 알겠는데 어디서부터 파야할지 모르겠는 게 함정이네요.



리퀘스트로 그렸던 쿠쿠치~~연습용이라서 마구마구 칠했지만 머리카락 칠하는 게 나름대로 재밌었던 거 같긔



여장수업도 있으니까 다들 머리 잘 묶지 않을까 싶어서 그린 겁니다.

투박한 손으로 저런 섬세하고 예쁜 작업을 할 생각을 하니 아아 너무 좋아...우웃




쪼끔 나체주의





애기 타케야^^;;;호홍;;;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하루종일 하이텐션으로 달리는 두 커플을 그리고 싶어서 그려보았던 만화입니다.



몬지로와 타키는 배구부 매니져ㅋㅋㅋㅋ 

후배의 박력넘치는 가슴에 쫄아버린 몬찌...^.ㅠ!! 괜찮아 너에겐.....아 슈방 타키보다 잘난게 하나도 없쪙

어쨌든 장난으로 그린 설정이 꽤나 맘에 들었는지

책까지 나오게 된 만화입니다ㅋㅋㅋㅋ아하하 책에서는 환생설정이 추가되었었어요.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1. 하루냥이 2013.12.26 02:57 신고

    이것 혹시 지금 안파나여!!



이예에 긴긴한 몬지로 로그!!!!!



맨처음 그렸던 몬지로!

사실 이게 맨처음은 아닌데 그 전에 그린건 몬지로가 어떻게 생겼는지 기억이 안나서 굉장히 이상하게 그린거라섴ㅋㅋㅋㅋ 이게 가장 몬지로라고 인식하고 제대로 그린 겁니다. 지금보다 짝눈에 엄청 신경 쓰고 있네요.

그리고 최애캐가 아니던 시절부터 얘가 겁나 섹시하다는 건 알고있었습니다 허허



몬지로가 크게 나와서 여기다 넣었는데 일단 잣몬인거 같습니다ㅋㅋㅋㅋㅋ



배포전 때 구간 남아서 그린 낙섴ㅋㅋㅋ

근데 정작 구간이 어디로 갔는지 몰라서 다음행사에서 못 팔았다는 슬픈 전설이....



갑자기 긴긴토스 하는 몬지로가 그리고싶었습니다.

긴긴토스 할 때는 자기 의사가 아니라 센조나 누가 시켜서 한다는 게 너무 귀여워욬ㅋㅋㅋㅋ

몬지로 주제에 힘이 쫙 빠져서 태클거는 것도 넘 귀여움...ㅠㅠㅠ



누구 발인지는 모르겠지만 할라할라



그냥 몬지로 보면...많이 구박받아도 열심히 사는 게 귀여워서 막 그래요



컴그림 연습하면서 그린거 같은 몬지로ㅋㅋㅋㅋ

꾸불꾸불 하네요



몬지로 잘 생겨따아아아아아 하면서 그린 그림인데 턱이 길다.



몬쨩 아직 청소년이라구요?ㅋㅋㅋㅋ는 좀 어리게 그렸습니다.



한창 하루에 몬지로 하나 안 그리면 병났던 시절에 그린 몬지롴ㅋㅋㅋㅋㅋㅋ 

성질 더러워보이는 인상이 정말 좋아요.



정신나간 긴긴이. 눈이 맛이간게 좋습니다. 닌타마는 대부분 눈이 맛이 갔지만.



후후훙;;; 섹시해;;;ㅎ훙;;;;



그러니까 몬지로는 이케이케 덮쳐주는 것이 좋습니다 으아아아 몬지로ㅠ



당시 그림을 그리던 제가 억울한 감정이 있어서 몬지로도 덩달아 억울해진 그림입니닼ㅋㅋㅋㅋ



꼬마몬을...이케이케.....



미안할정도로 이런 표정이 많으네요



ㅋㅋㅋㅋㅋㅋㅋ그냥 괜히 그려보고싶어서 그린 정면 짤.

눈이 짝눈이라서 아무리 맞춰봐도 얼굴이 짝짝이인것입니닼ㅋㅋㅋㅋㅋㅋ



나체가 은근 맘에 들었던 꼬마몬냥이



그리고 계쏙 되는 수인화...

수인족인데 무리에서 잘 못 떨어져서 박해받다가 오오키쌤이 주워서 인술학원에 데리고 왔다는 설정이었습니다.

그리고 센몬~하게 흘러가는데 수인족인 거 숨기려고 했던 거 같아여



박해받던 시절



저희집 고양이 자는 포즈를 그대로 참고해서 그렸던 그림입니다ㅋㅋㅋㅋ 

허리랑 엉덩이 쭉 빼고 자는 게 넘 귀여워서...물론 몬냥이는 인간 체형이라서 어느정도 한계는 있습니당^.^



12~3살 정도라고 생각하고 그린 몬지로



긴긴이는 15살인것입니다. 정작 저도 그렇게 안그리긴 하지만...



센조랑 싸운것입니다.



리퀘로 그렸던 감기걸린 몬지로옷~~!!!



몬지로 너이새끼 요즘 살기 힘드냐...??? 20기의 몬지로가 너무 대단해서요()



아래로 현대물여장이나 연령심하게 조작한거나 나체나 뭐 그런거 있습니다







리퀘해주셨던 분이 수트랑 바니걸 중에 못 고르고 있길래 두개 다 그려버린 것ㅋㅋㅋㅋ



여고생...! 칼단발..! ...근데 저는 사실 칼단발 별로 안 좋아해서 걍 자연스럽게 그렸습니다ㅋㅋㅋ



간호사^p^ 스타킹을 확그냥!



몬지로 보고 자꾸 늙었다늙었다 하는데 진짜 45세는 이런거라고! 하면서 그린건데...의외로 멋진 것입니다.

몬지로 아저씨한테 혼나고 싶다.



왠지 그냥 벗겨보고 싶었던 것.



49권의 뒷태씬을 축하하기 위해 그린 것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제 안의 센몬을 아주 잘 나타내주는 그림인지라 맨위로 보냅니다. 

개인적으로 제일 맘에 드는 센몬 로그에요ㅋㅋㅋㅋㅋ쉘위댄스 몬지로 하응



몬지로가 보지 않는 곳에서 애교부리고 있을 센조님



한쪽이 한쪽을 보호하려고 애쓰는 걸 좋아해요.



위에 그림이랑 어쩌다보닠ㅋㅋ대비가 되는 구도네요.

이건 보호라기보단 독점욕!



환생물ㅋㅋㅋㅋㅋ 성인센조님x꼬마몬지로 입니다

왠지 이 환생물에서는 몬지로가 떼쟁이가 되는 경향이...



센조님이 몬지로 많이 귀여워했음 좋겠다!



4학년정도의 나이 설정으로 몬지로가 선배들의 돌림빵 도구라는 설정입니다. 몬지로는 이렇게 굴리는 게 너무 재밌어...ㅠ



살아서는 그렇게 안 만나겠다고 고집을 피우더니 죽기직전에 센조님이 있는 곳에 온 몬지로^.ㅜ..

안 만나는 이유는 가지각색이겠지요?



아, 즐거워 보이네요!



센조라는 존재에게 지친 몬지로를 그려보고 싶었습니다.

그리고 생각도 못 한 곳에서 거절당해서 상처받는 센조도.

몬지로 얼굴이 지금 그리는 얼굴하고는 많이 다르네요 하하



실수로 다친 주제에 끝까지 강한척하는 꼬꼬마 센조님~~!!



하지만 역시 몬지로 앞에서는 약한 모습 보여줬으면 좋겠어요ㅋㅋㅋㅋ자연스럽게!



몬지로와 여장 센조 조합을 좋아합니다...

주로 센조님이 몬지로 골려먹는 게 재밌어서 하는 짓이죠!ㅋㅋㅋㅋㅋ



둘만이 이해할 수 있는 공감대라던가, 몬지로만이 센조를 안정시킬 수 있다던가 하면 좋겠습니다.



뱀파이어...? 였던 거 같네요.



이것도 성인 센조 x 꼬마 몬지로ㅋㅋㅋㅋㅋㅋㅋ

이건 환생설정인데요, 몸이...라기보단 마음이 달아서 육체관계를 요구하는 몬지로지만 센조님이 신사라서 어른이 될때까지 안해줍니다^^;; 이러다 먼저 덮칠 기세인 몬지롴ㅋㅋㅋㅋㅋ

꼬마몬의 마른 몸을 실컷 그려서 좋았던 만화.



원작에서 몬지로를 벗겨줬길래 신나서 그린 그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장센조와의 조합은 정말 쩌는거같아여^^;; 몬지로는 잘생기고 센조님은 이쁘구^^;;;

물론 잘생겼다의 기준이 다소 주관적입니다만.



달달한 센몬이 보고싶어서! 뽀뽀!뽀뽀!!



이건 아마 센조가 골탕먹이는 거 아닌가싶네요. 거의 별 의미를 안 두고 그리고싶은 표정만 그린 거 같아요.



프로닌 망상. 취직한 성의 성주님이 쓰레기 같은 놈이었습니다- 하는 내용



위의 프로닌 망상과 이어지는 그림...? 성주한테 된통당한 몬지로의 뒷처리는 센조가 해야죠;;;



나...나도 귀여운 거 그릴거야! 하고 그렸는데 좀 과하게 귀여워져서 SD입니닼ㅋㅋㅋㅋㅋ

SD인데도 눈이 무서운 건... 어쩔 수 없다.



센조님을 보듬어주는 몬지로가 왜 이렇게 좋지!



행복해보이는 센몬~ 이러니저러니해도 친한 친구에서 발전한 두 사람의 관계가 좋으니까요.

닭살 돋네



이건 센몬이라기보단 그냥 6이인뎈ㅋㅋㅋㅋㅋ어디선가 본 무대의상이 예뻐서 따라 그려본 것.



맞아!! 귀엽단말야!!!!



어릴땐 좀 더 귀엽게 놀지 않았을까 싶어서 그린건데요



바로 뒤에 그린 그림이 이거라서 FAIL 센몬은 걍 이러고 노는게 제일 좋은가봅니다.



당당한 센조님과 수줍한 몬지로가 좋아여...:Q



리터칭입니다. 

묶여진 그림이 있으면 몬지로로 리터칭해야한다고 하는 법이 있습니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손패티쉬의 끝을 달리는 그림이네요.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견원이 너무 귀여워서 충동적으로 낙서한 거 같네요!



냥케마와 몬지멍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케마도 몬지로 못지않게 능욕해주고싶은 캐릭터죠....할라할라



인터넷에 돌아다니는 남자티셔츠로 원피스 만들기...? 단 여성이 입어야하는 거지만욬ㅋㅋㅋㅋ

코헤오빠한테 꼭 입혀보고 싶었어요. 섹시해....



쵸코헤쵸 넘 귀여워여....

둘다 덩치빨 쩌는데 성격이라던가 그런 조합이 너무 귀여워서ㅠㅠㅠㅠ싱기



불운한 6하는 룸메에게 인정사정 없군요!

얼굴만은 정말이지 미친듯이 잘생긴거 인정합니다



약간 무섭게 나온 코헤오빠ㅋㅋㅋ



(리터칭입니다) 작법위원장님 패기가 넘쳐흐르셔!



저는 이 둘은 위아래 사실 상관없어요. 비슷한 놈들이라고 생각하기 때문에ㅋㅋ



듀수님 생일 축전으로 그린 여장 6로ㅋㅋㅋㅋㅋㅋ



이거슨 눈꽃님 생일 축전이었군요. 둘 다 잘생기게 그려져서 기분이 좋아버렷~~!!



Aㅏ 이사쿠를 최대한 변태같이 그려달라던 퓨님의 요구에 응했을 뿐입니다 저는



센조님쨔응 잘생겼어....S2



웃는다 = 화났거나 슬픔의 표현 

쵸지의 이 공식이 좀 많이 돋는 거 같아여^.ㅠ 리퀘스트로 그린 거지만 여러가지를 생각하게 해준 그림...ㅠㅠ



갸아아아 씽난 코헤!!



더위에 대한 분노를 케마를 통해 표현해 봤던 그림.



쵸케마~ 처음그려보는 커플이었는데 묘하게 달달하고 수줍수줍한 것이 귀엽더군요;;;;



맨처음 그렸던 여장 6학년. 몬지로 못 알아 보시겠닼ㅋㅋㅋㅋ

지금은 그냥 편하게 그리지만 이 그림 그릴때는ㅋㅋㅋ 닌자수업의 일환이니까 좀 빡쎄게 아름답게 할 수도 있지 않을까? 하는 마음에 그려본 겁니다ㅋㅋㅋ여러모로 힘이 뽝 들어갔네요! 원작에서 이정도 퀄리티로 여장해주는 사람은 센조님밖에 없지만...^.ㅠ 단련조는 동네아낙 느낌이고(인기는 많더라...) 이사쿠는 죽어마땅한 저질퀄리티의 쿠노이칰ㅋㅋㅋ 그리고 케마는 여장이 없는 것입니다. 케마야...여장 하야쿠 현기증 난단말이에요



닌타마 초반에 꽤나 좋아했던 코쨩이사쿠ㅋㅋㅋㅋㅋㅋ이사쿠가 미친놈인 커플입니다 넵



케마 어릴때는 머리 길지 않았을까^//^???하면서 그렸던 케마



코헤오빠...잘 모를 때 그린거라 너무 잘생기게 나와버림;;



케마는 잘 생긴거 맞죠. 같은 시기에 그린거지만ㅋㅋㅋㅋ

케마같은 타입은 오히려 그리기 쉬워서 좋아요. 정신놓고 잘 생기게 그리면 되니까!!



머리 긴 몬지로와 케마

상급생 중에는 머리 짧은 애들이 거의 없는데 이 둘만 짧아서 한번 길게 해보고싶기도 해요

짧은게 좋은거지만....



존잘님께 조공으로 바쳤었던 꼬꼬마 몬이사^//^

 


센조님 자뻑하는 거 웃기고 귀여워요.

혼자 속으로 완벽해! 쿨하다! 역시 나!! 이러고 있을 게 뻔해서 넘 웃겨욬ㅋㅋㅋㅋㅋㅋㅋㅋ



멍멍이 꼬헤



애니코헤&원작코헤!

원작쪽이 좀 더 잘생기고 사납고 미친놈....이라고 들었습니다



호모호모시이한 6로네요!

근육! 남자! 호모! 근육! 남자! 호모! 하면서 그린 그림입니다. 잘 표현 된 거 같긔...



간호천사 이사쿠

이사쿠가 이런 성격이었으면 좀 더 좋아했을텐뎈ㅋㅋㅋㅋㅋㅋ



코오헤에오오빠아아아아아아아아 하면서 그린 그림입니다. 이 시기에 그린 그림은 모두 밀도가 높네요.

본받아라 지금의 나.



실사판 영화 보고와서 그린 센조님^///////////^ 약 3초정도 나온 센조님이 너무 잘생긴 건에 대하여.

센조배우 진짜 잘어울리고 멋지고 잘생기고ㅠㅠㅠㅠㅠ씨익 웃는 모습이 제 안의 센조님과 완벽하게 일치해서 미친듯이 두근거렸던 기억이ㅠㅠㅠㅠ



닌뮤 케마 귀여워요. 때리고 싶을만큼!



복장 리퀘로 그렸던 코헤오빠ㅋㅋㅋ 배구선수복장이었습니다. 무릎의 저것이 포인트라고.



의미 없이 그렸던 센조님이네요. 좀 무섭다.



코헤이타 성우가 이런 역할도 한다길래!



이것도 의미 없이 그린건데 센조님 얼굴 좀 부었다...;ㅅ;


밍나가_시아와세.jpg

얘들아_몬지로_존중점.jpg

아니_글쎄_내가_부하_몰래_이사쿠군을_만나러_왔는데.jpg

6학년 이로하+@로 리터칭입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당시 단련조 그림에 반응이 좋아서ㅋㅋㅋㅋ특히 몬지로 얼굴이 많이 웃기다는 얘길 들어서 신났던 기억이 나네요.



헤헷 존잘님의 소중한 개인지를 보고 그린 그림...

막 그려서 쵸지 상처가 없어요 8_8...또르르...



둘 다 존잘님한테 드린 이사케마ㅋㅋㅋㅋ



남자돋는 쵸지를 그리고싶었던 건데 왜 팬티죠?



갠비 139로그에 그렸던 이사쿳



몬코헤는 몬지로 공포지션 중에 가장 좋아하는 커플입니다ㅋㅋㅋ

몬지로는 이케맨돋고 코헤는 귀여워져서 좋아해요.



코헤오빠아.....



왠지 많이 울리게 되는 코헤이타.



이사쵸...인데 이사쿠 마지 불쌍하네요.



제 꿈에 나왔던 내용을 그대로ㅋㅋㅋ

케마는 속으로 몬지로주제에! 몬지로주제에! 라고 외치고 있으면 좋습니다.



불쌍한 이사쿠.... 제 안의 이사쿠는 왜 이렇게 불쌍한 지 모르겠네요.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내용입니닼ㅋㅋ



헤헷....뭔가 감정폭발하는 걸 그리고 싶었던 거 같아요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몬코로그는 따로 올려야할 만큼 많아버렷~~~!!!! 제 여체화 최애니까여^^!!

진짜 몬코만큼 여체화 그자체로 좋은 애가 없었어여....몬코 시름시름 완전 자캐지만



엣 처음부터 괴롭히는 로그네요 절대 의도한건 아니고 파일이 제일 위에 있었어...



예쁘지 않은 게 매력인 몬코입니다^^

얼굴 자체는 귀염상이긴한데 워낙 관리가 거지같아서ㅋㅋㅋㅋㅋ



우리 몬코는 깝빠를 달고 다녀요



몬코하면 보통 왕가슴이라길래 저도 그려봤던 것.

어색...어색하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센조님 특별출현



몬코와 코헤이타의 조합이 좋아서...



센조님을 죽였음



달달달닫달달 사탕이 굴러갈거같은 센몬코 좋아합니다ㅠㅠㅠ흑흑



어린 몬코와 센조님ㅋㅋㅋㅋㅋ

귀엽게 사귈 거 같구...그럴거같구...아직 둘다 고집이 많이 세지 않을 때라서 더더욱 귀여울 거 같네요^//^



으헣허헣허어어ㅓ헝 하고 우는 몬코가 보고싶어서.

예쁘게 울 거 같진 않다.



이거 그냥 몬코 리퀘였는데 또 코헤오빠랑 조합 보고싶어서 그린 거 같네욬ㅋㅋㅋ

남자애들하고 허물없이 노는 몬코가 좋아요...



몬코보다 백만배 이쁜 여장 센조님(남자)



데이트 할 때 마다 몬지로가 안해도 되는 남장을 해대서 평범한 연인같은 일을 못해본 센조님이 억울해서 벌인 짓ㅋㅋㅋ이라는 느낌입니다.



에프터?



몬코가 이뻐 죽을 거 같은 센조님 좋아해요... 몬코도 센조 한정 소녀소녀 했으면 좋겠다.



바로 위에 센몬코가 있어서 좀 미안하긴한데 제 안의 케몬코는 달달보다는 살벌해요ㅋㅋㅋㅋ



이제까지 그렸던 몬코 중에서 제일 못난이인데 맘에 드는 로그



환생여체화시간여행을 짬뽕한 썰을 풀다가 그리게 된 것...^.^... 사실 정도 내용은 잘 기억 안납니다만 그림에 대부분의 내용이 담겨있어옄ㅋㅋㅋㅋㅋ



이것도 슉슉 지나가다보면 여체화인걸 모르고 지나가게 되는 짤ㅋㅋㅋㅋㅋㅋㅋㅋ아니 가슴이...안 보...아니 몬코는 가슴이 보여도 딱히 잘...그렇긴하지만 네...얼굴로 알아봅니다 몬코는



시험기간에 그렸던 낙서같네요. 쳐맞은 몬코를 보고싶어서 그렸던기억이!



ㅋㅋㅋㅋㅋ귀여워....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처음으로 그린 6학년 여체화. 여러모로 의미깊은 여체화가 됐습니다. 이 이후의 여체화에 지대한 영향을 미쳤거든요^.^...!!

몬코는 가슴이 아니라 깝빠라던가 이사쿠 코헤이타 쵸지는 거유라던가 케마는 중유라던가ㅋㅋㅋㅋ

센조님은...제가 센조님 여체화를 별로 안 좋아합니다ㅇㅇ


단풍님이랑 미키타키뇨미키 썰 풀고나서 그린 그림ㅋㅋㅋ보정은 단풍님이 해주심!

아래쪽이 이쁜이가 뇨미키에요><



이-일반인 / 로-모델 / 하-아이돌

이라는 느낌이었습니다ㅋㅋㅋ 일반인이지만 센조님은 아가씨 느낌이긴하네요.


<후배x선배 시리즈>


여전히 선배는 강하고 킨고 역시 선배를 만났을 때 비명을 지르는 것은 변함이 없지만,

조금 바뀐 점이 있다면 선배의 허리를 무리 없이 휘감을 수 있게 되었다는 점.



-자꾸 그러시면 확...!

-오 제발.



쪼그만 놈이 건방지다고 투덜대는 선배에게 저는 이제 당신보다 큰걸요? 하고 되받아쳐주었더니,

한 번 맞을 걸 두 번 맞는 걸로 늘려 버렸습니다.

선배의 주먹은 여전히 매웠지만, 그래도 예전만큼은 아닌 것 같았습니다.



이제 선배가 넘어지면 제가 받쳐드릴 수 있게 됐네요.


그리면서 정말정말 즐거웠던 후배x선배 시리즈^//^ 이사쿠랑 카즈마쪽은 나중에 덧붙인 거지만 어쨋든 같은 시리즈입니다~~




아마 처음 그렸던 코헤여체ㅋㅋㅋ 꽤나 예쁜 느낌이라서 오히려 어색하네욬ㅋㅋㅋ



도이쌤과 잣토씨 여체~

왠지 잣토씨는 지금 그리면 뭔가 많이 달라질 거 같은데 아직 시도는 안 해봤습니다ㅋㅋ



셋 중에 누가 제일 좋은지 못 고르던 시절에 그린 겈ㅋㅋㅋㅋㅋ



이것봐요 선배! 저 이만큼 힘이 세졌다구요! 하는 느낌의 사쿠베><



벗으면 무조건 하라카게라고 생각했었는데 생각해보니 헐렁한 나시도 좋잖아?

하는 타케야 그림

단 거유에 한한다.



잣토티셔츠가 굉장해서 그려보았습니다. 저도 갖고 싶어요~ㅋㅋㅋㅋㅋ



코헤언니!



쵸지 여체는 벗은듯 안 벗은듯 은근슬쩍 노출하는 게 좋아요.



왠지 모르게 그리게 된 타키x뇨츠기

허술하게 덜렁덜렁 돌아다니는 츠갸를 짜증내면서도 보호하는 타키라던가- 오빠같아서 귀엽겠네요.



중딩 타케야앗~~~ 아직은 오동동한 느낌인게 좋습니다 후훙;;;



나이별로 그려본 타케야 여체ㅋㅋㅋㅋㅋㅋ개인적으로 초딩이 가장 귀엽게 나오고 엄 다른애들은 뭔가 과했던 거 같아서 슬픈 그림.



너무 자연스러워서 여체화 그림인 걸 자꾸 까먹게 되는 그림입니다ㅋㅋㅋ

단조와 뇨토라! 하지만 노출은 와까단나가 담당합니다!



센쵸코^//^



갓님 생일때 그린 쵸코ㅋㅋㅋㅋㅋㅋㅋ으앙...부끄럿...///



지하철에서 봤던 커플이 귀여워서 그렸던 그림입니다ㅋㅋㅋ 당시 남성분이 입고있던 패션을 소화할 수 있는 게 헤이다유 뿐이라고 생각해서 이렇게 그렸더랬어요.



그리고 시리즈 같은 기분으로 그린 와카콤비^//^

건강미 넘치는 커플이면 좋겠네요... 단조는 가슴도 허벅지도 엉덩이도 크고 살집있는 타입이길 바랍니다.

좀 더 날씬해졌으면 좋겠다고 생각하지만 토라 눈에는 엄청 이뻐보였으면 좋겠네요. 실제로도 이쁘지만!



로리체에 도전 해보겠다며 야심차게 그린 로리 6로ㅋㅋㅋ

왜 6로나면 기왕 그리는거 거유로 그리는 게 좋겠다고 생각해서...ㅇㅇ



진심으로 몬지로를 잘생겼다고 생각하는 토메콬ㅋㅋㅋㅋㅋ 모처에서 썰보고 그린 겁니다.






아래부터는 섹드립이나 노출이 좀 있습니다








그냥 토메코를 묶어보고 싶었을 뿐입니다!!!!



여공남수는 좋으니까 센조님 여체도 어느정도는 좋지 않을까 싶어서 그린것


단풍님 개인지축전으로 보냈던 뇨타키ㅋㅋㅋ



사나이 돋네!!!!!!!!



천연빗치 좋아하세요? 전 좋아해요....



이쪽은 백치미ㅇㅇ



케마가 의외로 이뻐서 놀랐던 그림ㅋㅋㅋㅋㅋㅋ



그냥 가슴이 그리고 싶었던 거 같습니다.

이 때는 아직 타키 머리를 좀 짧게 그렸네요. 긴 게 좋은데.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 Recent posts